2022.09.02 10:00
0
0
감성 보컬리스트 정세운이 행복한 주문을 건다.
정세운이 가창에 참여한 ‘투트랙 프로젝트’의 세 번째 음원 ‘오늘부터 행복한 나’가 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투트랙 프로젝트’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작사가 조동희와 작곡가 조동익이 공동 프로듀싱을 맡은 기획으로 하나의 노래를 두 명의 남녀 뮤지션이 각각의 버전으로 선보이는 신규 음악 프로젝트다. 정세운이 ‘오늘부터 행복한 나’의 남성 뮤지션으로 나서 정세운표 포근한 감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늘부터 행복한 나’는 복잡한 오늘을 벗어나 마음속의 나를 마주하고, 행복을 찾아보자는 다짐을 담은 곡이다. 감성 보컬 정세운이 작은 꽃에서 우주를 발견하자는 매일의 다짐을 부드러운 보컬에 담아내며 듣는 이들의 행복 지수를 높인다.
특히 행복을 위한 마법 같은 주문이 마음을 어루만지는 정세운 특유의 따뜻하고 로맨틱한 음색, 섬세한 곡 해석력과 만나 듣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정세운의 아름다운 음색 위로 조동익이 만들어 낸 세련된 감성의 멜로디 라인, 조동희표 맑은 노랫말, 함춘호가 연주하는 어쿠스틱 기타의 향연, 완성도 높은 장필순의 화음이 쌓아 올려지며 리스너들을 민트 빛 바다로 이끈다.
이효리의 ‘오늘부터 행복한 나’의 바통을 이어받은 정세운은 편안한 감성의 포근한 보컬로 리스너들에게 행복한 주문을 걸며 감성 보컬리스트로서의 능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계획이다.
‘오늘부터 행복한 나’ 음원은 음악 저작권료 참여 청구권 투자 플랫폼을 운영하는 문화테크 기업 뮤직카우와 함께한다. 뮤직카우 측은 “따뜻한 감성을 전할 ’오늘부터 행복한 나’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향후 ‘투트랙 프로젝트’를 통해 발매되는 음원에 대한 지원을 아낌없이 이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정세운의 ‘오늘부터 행복한 나’는 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