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14 16:09
0
0
걸그룹 아이리스(IRRIS)가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했다.
아이리스(아이엘, 니나, 윤슬, 리브)는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WANNA KNOW (워너 노)'의 수록곡 'STAY WITH ME (스테이 위드 미)'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함께 여행을 떠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아이리스의 모습이 담겨있다. 멤버들은 편안한 스타일링으로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는가 하면, 스케이트와 보드 등 자유분방한 무드가 느껴지는 소품을 통해 한층 풋풋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서로에게 의지하며 앞으로의 시간들을 기약하는 내용과 팬들과 영원히 함께하겠다는 감사의 메시지도 담아 팬들을 향한 아이리스의 남다른 애정을 전했다.
'STAY WITH ME'는 노을이 예쁘게 진 해변에 앉아 기타를 치며 서로를 향한 감정을 확인하며 노래하는 곡이다. 미니멀 사운드의 편곡과 전자기타의 조화가 매력적인 트렌디 팝 곡이다.
앞서 아이리스는 K-POP 시장에 새로운 빛을 밝힐 '프리즘 걸그룹'으로 화려한 퍼포먼스, 탈신인급 무대 매너로 K팝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에 아이리스는 'STAY WITH ME'를 통해 유니크한 음색과 다채로운 매력,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을 다시 한번 사로잡을 계획이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