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ITZY, 다채로운 매력 발산ing! 일본 신곡 선공개 + 미국 여행기 리얼리티 첫 방영

2022.09.22 09:55

0

0

ITZY 일본 싱글 2집 'Blah Blah Blah' 뮤직비디오 썸네일.jpg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Warner Music Japan Inc.)

 

ITZY(있지)가 일본 싱글 2집 타이틀곡 'Blah Blah Blah'(블라 블라 블라)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인기몰이를 예고했다.

 

ITZY는 10월 5일 일본 두 번째 싱글 'Blah Blah Blah' 정식 발매에 앞서 9월 21일 0시 동명의 타이틀곡 음원과 뮤비를 선공개했다. 'Blah Blah Blah' 뮤비는 멤버들의 세련된 비주얼, 다이내믹한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담겼고, 21일 오후 기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톱 3를 차지하며 글로벌 주목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 4월 일본 첫 오리지널 싱글 'Voltage'(볼티지)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에는 타이틀곡 'Blah Blah Blah', 수록곡 'Can't tie me down'(캔트 타이 미 다운) 그리고 두 곡의 인스트루멘털 음원까지 총 4트랙이 실린다. 'Blah Blah Blah'는 '내가 걸어야 할 길을 믿고 당당하게 앞으로 나아가자'는 메시지, 중독성 강한 멜로디, 리드미컬한 랩,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특히 ITZY는 내일(23일)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첫 선보이고 팬심을 사로잡는다.

 

이에 앞서 21일 오후 7시에는 ITZY의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LA에 있지(LA@ITZY)'가 베일을 벗었다. 2020년 첫 리얼리티 '파리에 있지(Paris et ITZY)', 2022년 5월 '있지코지 하우스'에 이은 세 번째 리얼리티로써 ITZY 다섯 청춘들이 미국 LA에서 즐기는 꿈같은 여행기와 더욱 돈독해진 팀워크를 그린다.

 

'LA에 있지' 1화에서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1년 내내 환상적인 날씨를 자랑하는 LA에 도착해 설렘 가득한 우정 여행을 시작했다. 반가운 휴가를 맞이해 하이틴 스타일링으로 멋을 냈고, 아름다운 거리를 걸으며 들뜬 기분을 마음껏 표현했다. 미국에서 가장 쿨한 거리로 손꼽히는 '에보키니 거리'에서 우정 아이템을 맞추고 디저트 맛집을 섭렵하며 여유를 만끽했다.

 

또 미국 최초의 테마파크 '너츠 베리 팜'으로 이동해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 각양각색 놀이 기구를 보며 "잘 탈 것 같다"고 자신하던 멤버들은 고난도 스릴을 경험하고 잔뜩 겁에 질린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예지와 유나는 다양한 어트랙션을 즐기며 짜릿한 시간을 보냈고 리아, 류진, 채령은 빈티지 간판 제작소, 캔디 가게 등을 체험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오는 28일 방영될 'LA에 있지' 2화는 호캉스와 바다로 나눠 여행을 이어가는 ITZY 멤버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만족감을 안길 예정이다.

 

한편 ITZY의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 'LA에 있지'는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Mnet에서 방송되고, 같은 날 오후 8시 M2 유튜브 채널에서 풀버전이 공개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