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07 13:10
0
0
그룹 TAN(티에이엔)의 재준과 창선이 힙한 스타일링의 매력을 선보였다.
TAN(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첫 번째 싱글 앨범 ‘DREAM & DEURIM’의 개인 콘셉트 포토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재준은 스포티한 헤어 스타일링과 입술 피어싱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어깨 위 곰돌이 인형을 통해 깨알 귀여움을 드러냈다. 창선은 핑크 헤어 스타일링과 개성 넘치는 소년미를 과시, 페이스 큐빅의 액세서리로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보였다.
이어 공개된 영상 속 핑크빛의 스튜디오에서 홀로 포즈를 취하는 뒤 도넛을 먹는 창선과 샤프한 옆모습과 짙은 눈빛으로 여운을 남긴 재준의 강렬한 면모는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다시 한번 높였다.
앞서 지성, 주안, 성혁을 잇는 재준, 창선의 티저 공개는 새 싱글 ‘DREAM & DEURIM’에 대한 궁금증을 커지게 한 만큼, 팬들에게 모든 것을 주고 싶어 하는 TAN의 바램을 담은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DERAM’과 ‘DEURIM’ 버전으로 나눠 발매되며 ‘Beautiful LIE’와 ‘Our Youth’가 수록,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새 싱글 ‘DREAM & DEURIM’은 일본 ‘프로듀스 101 시즌2’의 우승팀 INI의 타이틀곡을 프로듀싱 한 D_answer의 케빈, 신예 프로듀서 chAN’s, 스트레이 키즈의 ‘MANIAC’, 트와이스 나연의 솔로곡 ‘POP’의 안무에 참여한 MOTF가 참여,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TAN의 첫 번째 싱글 앨범 ‘DREAM & DEURIM’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