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20 10:04
0
0
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컴백 타이틀 곡 ‘애티튜드(ATTITUDE)’를 통해 ‘갓(God)포먼스’ 그룹으로 거듭난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밤, ATBO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더 비기닝: 시작(The Beginning: 始作)’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타이틀 곡 ‘애티튜드(ATTITUDE)’를 포함 미니 2집 6개 수록곡 음원 일부 미리듣기와 앨범 콘텐츠 촬영 현장 속 ATBO 멤버들의 비하인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타이틀곡 ‘ATTITUDE’ 미리듣기에서는 단체 군무씬 스포일러와 함께 ‘대세’로 떠오른 위댐보이즈의 바타가 안무 디렉터로 참여한 사실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ATBO의 이번 타이틀곡은 Mnet '스트리트 맨 파이터'에 출연 중인 위댐보이즈 리더 바타가 참여, ATBO만의 개성을 담은 중독성 있는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ATBO는 위댐보이즈의 지원사격에 힘입어 신곡 활동을 통해 압도적인 퍼포먼스 기량을 바탕으로 한 ‘갓(God)포먼스’ 그룹으로 진가를 입증하겠다는 각오다.
베일을 벗은 신곡 ‘애티튜드’의 사운드 역시 강렬하다. 808베이스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로 두 귀를 단숨에 사로잡는 이 곡은 ‘진정한 나’를 찾는 여정을 시작한 ATBO의 다짐이 가사 속에 담겨 풀 버전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끌어 올리고 있다.
이밖에도 흔들리지 않는 긍정 바이브를 담은 ‘Time To Go!’, 오준석, 김연규가 작곡에 참여한 ‘MAGIC’, 질주하는 패기가 느껴지는 ‘Boost’, 청춘의 노래 ‘The Way’,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Good Vibes Only’까지 새로운 ‘시작’을 앞둔 ATBO의 자신감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곡이 수록됐다.
오는 26일 오후 6시 미니 2집앨범 ‘더 비기닝: 시작’을 발표하는 ATBO는 부제에서 예상할 수 있듯 일곱 소년들이 진정한 ‘나’의 모습을 찾아가는 여정의 시작을 그려낼 예정이다.
앨범 타이틀 곡에는 아이즈원, 트와이스 등의 대표곡을 작업하고 KBS2 ‘리슨업’으로 화제된 스타 작곡가 김승수가 참여한 것은 물론, 작사가 조윤경, 이스란, danke와 Inner Child(MonoTree), 불스아이(AVEC), KZ 등 유명 프로듀서들이 총출동해 지원사격을 펼친다. 멤버 오준석·류준민·배현준·김연규는 앨범 내 5개트랙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다.
한편 ATBO는 지난 16일, ‘2022 아시아 모델 어워즈’에서 가수 부문 ‘신인상’을 수상하며 데뷔 단3개월 만에 첫 신인상 트로피를 거머쥐며 화제를 모았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