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개하세요
2022.12.21 16:53
2022.12.15 10:14
13
95
가수 김호중이 고품격 라이브로 태국을 뒤흔들었다.
지난 14일 오후 10시 TV조선 ‘복덩이들고(GO)’가 방송된 가운데, 김호중이 목소리로 태국의 밤을 아름답게 물들였다.
광란의 ‘방콕트롯’을 성곡적으로 마친 후 김호중은 에어컨 누수로 인해 물난리 대소동을 겪었고, “좋은 점도 있다. 자동으로 가습기가 된다”라며 초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후 김호중은 “모시러 가보겠습니다”라며 금잔디와 정다경 마중을 갔고, 두 사람의 캐리어를 대신 들어주는 등 매너남의 매력을 대방출했다.
이후 김호중은 복덩이 남매들과 함께 카오산 로드를 방문, 쇼핑 삼매경에 빠진 금잔디, 정다경, 송가인에 직접 수영복을 골라주는 등 눈길을 끌었고, 송가인이 고른 옷의 가격을 흥정하며 ‘이 구역 네고왕’으로 등극했다.
즉석 버스킹 라이브에 나선 김호중은 ‘풍경’, ‘Champagne’ 노래를 열창하며 분위기를 또 한 번 끌어올렸다. 김호중은 노래를 통해 명품 성대를 보여주는가 하면, 깊은 감성과 탄탄한 보컬로 묵직한 울림을 안겼다.
이어 김호중은 태국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초호화 크루즈에 방문한 김호중은 “나 이런 거 처음이야”라며 마음껏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선상 라이브로 감탄을 유발했다. 김호중은 ‘My Way’로 시청자들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고, 세심한 제스처와 깔끔한 고음까지 더하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한편, 김호중의 예능감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복덩이들고(GO)’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김호중은 오는 17일과 18일에 부산을 방문, 24일과 25일엔 대전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 ARISTRA ]’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