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안성훈, ‘미스터트롯2’서 드러낸 압도적 저력…‘올하트’로 다음 라운드 진출

2022.12.30 10:49

0

3


221230 안성훈, '미스터트롯2' 출연 보도자료.jpg
[사진 출처 :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캡처]

 

가수 안성훈이 ‘미스터트롯2’에 도전장을 던진 가운데, ‘트롯 왕자’의 저력을 과시하며 ‘올하트’를 받게 됐다.

안성훈은 지난 29일 오후 10시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설 부서들의 참가자들이 대거 출격한 가운데, ‘현역부 A’팀의 안성훈은 “‘미스터트롯’ 시즌1 떨어지고 세상이 무너질 줄 알았는데 저만 무너졌다. 노래에 올인하기 위해 이 자리에 섰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비에 젖은 터미널’로 무대에 오른 안성훈은 첫 소절부터 깊고 애절한 보이스로 현장을 감탄으로 물들인 것은 물론, 깊은 감정 표현력과 완벽한 꺾기 실력으로 참가자들도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안성훈은 파워풀한 고음과 함께 ‘비에 젖은 터미널’을 여자 키로 완벽히 소화해냈고, 압도적인 가창력과 절절한 감정선으로 심사위원들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올하트’를 받았다.

이에 장윤정은 “믿고 듣는 안성훈이다”라고 극찬한 것은 물론,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는 “가사 한 줄에 가슴이 바로 꽂혔다. 이게 바로 한방이 있다는 뜻이라고 생각한다”라며 감탄했다.

‘올하트’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된 안성훈은 앞서 ‘미스터트롯’ 시즌1 출연 당시 훈훈한 비주얼과 탄탄한 가창력, 스타성까지 겸비한 매력으로 본선 3차전까지 진출에 성공하는 등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안성훈의 도전기와 활약상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TV조선 ‘미스터트롯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