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27 10:46
0
0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한층 성숙한 비주얼로 돌아온다.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지난 2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MASTER : PIECE(마스터 : 피스)'의 첫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ORDINARY(오디너리) 버전 단체 포토 속 크래비티는 앤티크한 무드의 공간에서 만나 한층 성숙한 비주얼 시너지를 선사했다.
첫 번째 사진은 눈 쌓인 창밖 풍경부터 멤버들의 무채색 스타일링, 덤덤한 표정까지 전체적으로 나른한 매력을 강조했다. 두 번째 사진 속 크래비티는 소극장 객석에 걸터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불 꺼진 공간의 분위기와 멤버들의 무심한 눈빛이 어우러져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처럼 크래비티는 패기와 에너지로 대표되는 자신들의 이미지와 상반되는 분위기를 선사하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6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보 'MASTER : PIECE'에는 크래비티의 개성과 긍정의 메시지가 가득 담겨있다. 그간 탄탄한 판타지 서사로 독보적인 세계관을 구축했다면 이번에는 더욱 깊어진 음악으로 돌아와 고유한 팀 컬러를 완성했다.
특히 타이틀곡 'Groovy(그루비)'는 크래비티만의 분위기와 에너지를 보여주는 곡으로, 멤버들 각각의 개성은 물론 그룹의 음악적 정체성을 고스란히 담아내 기대를 모은다.
한편 크래비티의 미니 5집 'MASTER : PIECE'는 오는 3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