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02 09:46
0
0
비투비(BTOB) 이민혁이 2023년 5세대 신인 K-POP 보이 그룹 프로젝트 Mnet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 네 번째 스타 마스터로 나선다.
'스타 마스터'는 이번 '보이즈 플래닛'에서 처음 도입한 새로운 진행자 시스템이다. 통상 한 명의 진행자가 프로그램 시작부터 마지막을 함께하지만, '보이즈 플래닛'에서는 매 미션 혹은 상황마다 연습생들에게 다양한 조언과 롤모델을 제시해 줄 선배 연예인들을 초대한다.
이민혁은 '보이즈 플래닛'의 네 번째 스타 마스터로, 황민현·선미·여진구로부터 바통을 이어 받았다. 현재 이민혁은 랩과 보컬을 모두 소화하며 소속 그룹 활동은 물론 작곡가, DJ 등 다방면 종횡무진 활동을 펼치고 있는 팔방미인 아이돌이다.
'보이즈 플래닛' 연출을 맡은 김신영PD는 "이민혁이 연습생들과 선후배를 무색케하는 케미스트리로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라며 "선배로서의 단단한 모습은 물론, 센스 넘치는 MC로서의 활약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인다.
이민혁은 2차 미션의 스타 마스터로 출격해 연습생들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조언을 전할 예정이다. 연습생들이 다양한 끼와 매력을 선보이게 될 2차 미션의 정체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한편, 오늘(2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될 '보이즈 플래닛'에서는 1차 생존자 발표식이 공개된다. 5세대 신인 K-POP 보이 그룹으로 데뷔하기 위한 두 번째 여정, 2차 미션으로 향하는 티켓은 누구 손에 쥐어질지 긴장감이 증폭되고 있다.
방송 4회차만에 국내를 넘어 글로벌 화제성을 자랑하며 폭발적 관심을 모으고 있는 Mnet '보이즈 플래닛'은 바로 오늘(2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될 예정이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