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06 10:10
0
0
그룹 TAN(티에이엔) 멤버 지성, 태훈, 주안이 성숙해진 매력을 드러냈다.
TAN(창선·주안·재준·성혁·현엽·태훈·지성)이 오는 10일 1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ESSEGE’(에세지)로 컴백하는 가운데, 지난 5일 오후 7시 TAN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지성, 태훈, 주안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지성, 태훈, 주안은 시크함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갖추는 것은 물론, 치명적이면서 매혹적인 분위기까지 풍겨 팬들의 심박수를 상승시켰다.
특히 지성은 소년미를 벗고 반전 남성미를 자랑, 깊어진 눈빛과 모델 뺨치는 우월한 슈트핏을 선보이며 ‘막내의 변신은 무죄’임을 몸소 보여줬다. 이어 공개된 태훈은 올 화이트 정장으로 ‘천사 강림’ 비주얼을 뽐내는가 하면, 냉미남 아우라와 함께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취향을 조준했다.
주안 역시 청초하면서도 깊은 눈망울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주안은 무결점 비주얼을 보여주는 동시에 날카로운 턱선을 과시하며 레전드 미모를 경신했고, 치명적인 분위기까지 풍기며 팬심을 뜨겁게 홀렸다.
이처럼 3인 3색 슈트핏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 주안, 지성, 태훈은 10일 신보 ‘ESSEGE’를 통해 청춘의 옴므파탈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TAN의 1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ESSEGE’는 Essay(에세이)+Message(메시지)의 합성어로, 타이틀곡 ‘Fix YOU’를 포함해 총 4곡의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음악이 수록돼 있다.
한편, TAN의 새 앨범 ‘ESSEGE’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하루 뒤인 11일 TAN의 첫 국내 팬미팅이 개최될 예정이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