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30 16:06
0
0
Mnet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 데뷔조가 5월 ‘KCON 2023 JAPAN’에 출격한다.
오늘(30일) CJ ENM이 “’보이즈 플래닛’에서 탄생하는 5세대 신인 K-POP 보이 그룹이 오는 5월 ‘KCON 2023 JAPAN’에서 글로벌 스타 크리에이터들을 만난다. 풋풋하면서도 탄탄한 완성형 퍼포먼스를 전세계 관객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밝혀 기대를 높인다.
‘보이즈 플래닛’ 데뷔조는 스타 크리에이터들에 의한 선발이 완료된 이후 ‘KCON 2023 JAPAN’을 통해 전세계 K-POP 팬덤 앞에 서게 된다. KCON(케이콘)은 K-POP쇼(SHOW)에 한국형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컨벤션을 융합한 페스티벌로, 지난 해까지 오프라인 누적 133만 여 관객을 기록한 K-컬처 전파의 장이다.
데뷔를 향한 연습생들의 마지막 분투가 열기를 더해가는 가운데, 대망의 케이콘 무대에는 누가 어떤 퍼포먼스로 오르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보이즈 플래닛’ 데뷔조 외에도 더보이즈, 르세라핌, 케플러 등 4세대 글로벌 주자로 우뚝 선 아티스트 23팀이 출격을 예고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KCON 2023 JAPAN’은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다.
오늘 저녁 8시 50분 본방송에서는 아티스트 배틀 본 무대 퍼포먼스가 전격 공개된다. ‘보이즈 플래닛’이 유튜브에서 공개한 신곡 5개 팀의 안무 영상은 릴리즈 하루 만에 전원 100만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어 본 무대를 지켜본 최영준 댄스 마스터 또한 ”레전드 무대 하나 나왔다”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과연 각각 다른 매력으로 꾸민 다섯 팀의 신곡 무대 중 레전드 퍼포먼스를 선보인 팀은 어디일지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이밖에도 팀 재조정 과정, 모두를 놀라게 한 게릴라 신곡 쇼케이스, 쇼케이스 비하인드 등 어느 때보다 풍성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특히, 데뷔를 목전에 둔 만큼 연습생들은 한층 치열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는 동시에 러블리한 비하인드로 스타 크리에이터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중 본 무대에 앞선 게릴라 신곡 쇼케이스에서는 연습생들 모두를 당황시킨 스타 크리에이터들이 관객으로 참석한다고 해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파이널 생방송 무대에 설 18명의 연습생을 확정 짓는 3차 글로벌 투표 중간 실시간 현황이 바로 오늘 방송에서 기습 공개될 예정이다. Mnet ‘보이즈 플래닛’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