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03 10:58
0
0
5월 컴백을 앞둔 ATBO(에이티비오)가 ‘파일럿’으로 변신,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일 ATBO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eginning: 飛上(더 비기닝: 비상)’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파일럿’으로 완벽 변신한 ATBO 멤버들의 비주얼과 함께 흑백 톤 컬러감을 뚫고 나오는 이들의 당당한 자신감과 카리스마를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모았다. 각 잡힌 파일럿 제복과 뱃지, 모자 등의 디테일에 더해 ATBO의 한층 깊어진 비주얼과 신선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이 콘셉트 포토는 베일을 벗을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8일 발매될 ATBO의 컴백 신곡 ‘Next to Me(넥스트 투 미)’는 더 높은 곳을 향할 ATBO의 ‘비상’과 다짐을 담아낼 트랙이다. 아이브의 ‘ROYAL’, 몬스타엑스의 ‘Love Killa’ 등을 작업한 Willie Weeks와 르세라핌의 ‘ANTIFRAGILE’, ‘FEARLESS’ 작업에 참여한 Kyler Niko 등 글로벌 히트곡 프로듀서진이 협업했으며 작사에는 ‘스타 작사가’ 조윤경이 참여해 힘을 보탰다.
특히 새 앨범으로 약 7개월만에 컴백에 나서는 ATBO는 공식 팬클럽 ‘BOAT(보트)’의 첫 멤버십도 정식 오픈한다. 4일 오후 2시부터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가입할 수 있는 공식 팬클럽 ‘BOAT(보트)’는 이후 디지털 멤버십 카드 증정과 멤버십 전용 공식 상품 구매, 공연 선예매 및 추첨제 참여 기회, 공개 방송 응모 기회, 온·오프라인 스페셜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신곡 발매를 앞두고 데뷔 첫 공식 팬클럽 모집에 나서는 ATBO는 ‘한 배’를 탄 돈독한 사이이자 같은 여정을 함께 하는 존재라는 ‘보트’라는 이름 뜻처럼, 팬들과 특별한 소통을 함께 나누며 컴백 활동의 추억을 함께 쌓을 예정이다.
한편 ATBO는 지난해 7월 ‘모노크롬 (컬러)’로 데뷔해 단 5개월 만에 ‘2022 아시아 모델 어워즈’ 가수 부문 ‘신인상’,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AAA 포커스상’ 등을 수상하며 연말 대형 시상식 신인상 ‘2관왕’을 달성하며 주목받았다. 또한 ‘멜론 뮤직 어워드 2022’에서 주목할 만한 신예인 ‘2022 초이스’에 선정된 것은 물론 ‘갓(God)포먼스’ 그룹이라는 수식어로 불릴 만큼, 남다른 끼와 실력을 인정 받으며 글로벌 성장세를 다지고 있다.
ATBO의 신보 ‘더 비기닝: 비상’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