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트리플에스 新 '디멘션'! 크리스탈아이즈, 오늘(4일) '에스테틱'으로 데뷔

2023.05.04 09:33

0

0

크리스탈아이즈 사진.jpg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트리플에스(tripleS)의 특별한 '디멘션(DIMENSION)'이 깨어난다. 맑고 투명하다 못해 반짝이는 눈빛으로 가득한 소녀들, +(KR)ystal Eyes가 그 주인공이다.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KR)ystal Eyes(윤서연, 김수민, 김채연, 이지우)는 4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AESTHETIC'을 정식 발매한다.


이날 오후 10시부터는 트리플에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프리미엄 스테이지 'CHERRY SHOW'를 진행, 전 세계 'WAV'(웨이브, 팬덤명)들과 함께 첫 EP 'AESTHETIC' 발매를 기념하는 시간을 갖는다.


+(KR)ystal Eyes는 지난 2022년 말 진행한 트리플에스의 첫 '그래비티(Gravity)'로 탄생한 '디멘션'이다. 네 소녀는 오랜 기다림의 시간을 넘어 드디어 자신들의 명료한 빛을 발할 준비를 마쳤다.


+(KR)ystal Eyes의 데뷔 앨범 'AESTHETIC'은 Y2K의 감성을 2023년의 뮤직 테이스트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그 이름은 +(KR)ystal Eyes의 매력을 극대화한 미적인 비주얼과 음악을 추구한다는 의미에서 정해졌다.


타이틀곡은 대화나 문자보다 이모지 감정 표현이 더 빠른 '요즘 세대'의 이야기를 담은 'Cherry Talk'이다. 즉각적으로 감정이 시각화되지만, 그 시각적 이미지는 영원하지 않는 틴에이저의 실존주의를 음악으로 표현했다.


아기자기함 속 디테일이 매력적인 'Cherry Talk'는 모노트리의 프로듀서 윤종성의 리드로 탄생, RGB 사운드가 덥된 NuDance를 들려준다. 트리플에스의 첫 '디멘션' Acid Angel from Asia가 셀카와 틱톡을 노래했다면, +(KR)ystal Eyes의 'Cherry Talk'는 금방 사라지고 마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나 DM을 노래한다.


이밖에도 앨범의 문을 열고 'Cherry Talk'으로 인도하는 'Cherry 100%', 90년대 후반의 걸그룹 사운드를 복각한 'Touch', 수줍은 마음과 사랑에 설레는 감정을 슈가 팝으로 풀어낸 '(숨겨 봐봐) Hide&Seek', 트리플에스 'Rising'의 스핀오프이자 S14 박소현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Deja-Vu', +(KR)ystal Eyes 버전으로 재해석 된 'Dimension' 등 빛나는 트랙들이 'AESTHETIC'을 가득 채우고 있다.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가 그려낸 또 다른 '디멘션' +(KR)ystal Eyes의 'AESTHETIC'은 4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 디멘션(DIMENSION) : 팬들의 선택으로 탄생하는 일종의 유닛

* 그래비티(Gravity) : 공식 애플리케이션 '코스모(COSMO)'에서 팬들이 직접 진행하는 투표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