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공연은 매니저와 가수가 함께 나와 가수의 댄스 실력을 뽐내는 등 기존에 보기 힘든 무대를 준비할 예정이며, 2일차는 가수가 자신의 노래를 소개하고, 다양한 퍼포먼스를 동원해 무대를 꾸미는 등의 관객들을 위한 이색적인 무대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이번 코뮤페는 얼굴로 본인을 인증하는 ‘페이스 티켓’ 시스템을 도입해 입장객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 지정좌석제를 도입해 입장 대기 시간은 줄이는 등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데 심혈을 기울였다.
다양한 가수가 특별한 무대를 꾸밀 ‘코뮤페’는 케이스타를 통해 전체 티켓팅이 진행되며, 7월 9일 오후 8시에는 8월 1일 공연 티켓을, 7월 10일 오후 8시에는 8월 2일 공연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한매연 신주학 회장은 "올해로 2회차를 맞이하는 이번 코뮤페는 대한민국 대중음악 공연의 새로운 미래에 대한 시금석이 될 공연이다. 이제는 아이돌 뿐만이 아닌 k-pop이 함께 발전할 토대가 마련되어야 하며, 이번 공연은 전세대가 즐겨도 좋을 한매연 특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코뮤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티켓 예매는 케이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 제보 및 제휴 news@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