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영기, ‘미스터로또’에 떴다 떴어…진욱 꺾고 100점 획득 ‘무대 장인 나야나’

2023.05.19 10:20

0

2


230519 영기 미스터로또 보도자료 (1).jpg
[사진 제공 : TV CHOSUN ‘미스터로또’ 방송화면 캡처]

 

‘개가수’ 영기가 ‘미스터로또’에서 무대 장인의 면모를 보이며 100점을 획득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미스터로또’는 ‘안사모(안성훈을 사랑하는 모임)’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영기는 황금기사단으로 출연해 스튜디오를 흥겨움으로 물들였다.


이날 영기는 ‘미스터트롯2’ TOP7(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에 맞서는 황금기사단으로 출격했다. 영기는 나태주와 함께 등장해 신곡 ‘떴다 떴어’ 무대를 깜짝 선보여 방송 시작부터 시청자들의 흥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무대를 마친 영기는 ‘룸메이트’ 안성훈에 대해 “이제 호칭을 성훈님으로 정리해야 한다. 지금도 함께 살고 있는데 스케줄이 많아 최대한 배려하고 있다. 정확하게 1등 이후 극진히 대접하고 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영기는 네 번째 대결로 진욱과 대결을 펼치게 됐다. 진욱이 최근 댄스에 눈을 뜬 만큼 이번 대결에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영기는 나상도의 ‘벌떡 일어나’를 선곡해 시작부터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흥겨움으로 급이 다른 무대를 연출했다. 구성진 보이스는 물론 센스가 돋보이는 유쾌한 안무까지 더해 100점을 획득하며 무대 장인의 면모를 입증했다.


‘동네오빠’와 ‘어차피’를 통해 가요계 내 독보적인 캐릭터로 자리 잡은 영기는 이번 ‘떴다 떴어’로 다시 한 번 트로트의 신나고 구성진 맛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