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01 10:16
0
0
오늘(1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AB6IX(에이비식스)의 컴백 무대가 준비된다. 에이비식스는 일곱 번째 EP를 발매하고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LOSER’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LOSER’는 강렬한 얼터너티브 팝 댄스 트랙으로, 절망 가득한 어둠 속에서도 빛을 찾기 위해 끝없이 발버둥 치며 구원을 바라는 간절한 메시지가 담긴 곡. 약 7개월 만에 화려하게 돌아온 에이비식스의 컴백 무대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음악방송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그룹 CIX(씨아이엑스)도 ‘엠카운트다운’ 출격을 앞두고 있다. 여섯 번째 EP ‘OK Episode 2 : I'm OK’(오케이 에피소드 2 : 아임 오케이)로 돌아온 CIX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Save me, Kill me’(세이브 미, 킬 미)로 컴백 첫 음악방송 무대를 꾸민다. 타이틀곡 '세이브 미, 킬 미'는 간절히 원하고 소망 하는 존재를 찾기 위한 끊임없는 열망을 노래하는 곡. CIX의 다이내믹한 청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이번 신보 활동을 통해 CIX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슈퍼주니어-M 조미의 컴백무대도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이날 조미는 슈퍼주니어 은혁의 피처링이 더해진 신곡 ‘Manana (Our Drama)’ 무대를 선보인다. ‘Manana (Our Drama)’는 감성적인 기타 사운드와 휘파람 소리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연인과 권태기에 들어선 남자가 언젠가 끝날 두 사람의 관계를 엔딩을 앞둔 드라마 장면에 빗대어 표현했다. 지난 2020년 공개한 싱글 ‘Starry Night’(스태리 나이트)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신곡 무대에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K팝 시장에 야심찬 승부수를 띄운 신인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무대를 앞두고 있다. 지코가 총괄 디렉터 및 메인 프로듀서를 맡아 화제를 모은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늘 ‘돌아버리겠다’와 ‘One and Only’(원 앤드 온리) 두 곡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글로벌 데뷔쇼를 통해 풋풋한 신인의 매력을 뽐낸 보이넥스트도어가 이번에는 ‘엠카운트다운’에서 어떤 무대로 이목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는 더윈드 최한빈, 에이디야 연수가 스페셜 MC로 오를 예정이다. 2023년 가요계 당찬 출사표를 던진 신인 그룹인 에이디야와 더윈드가 6월의 루키에 선정, 'HISTORY M’(히스토리 엠) 코너를 이끌 주인공으로 발탁된 것. 과연 두 팀이 ‘히스토리 엠’ 코너를 통해 어떤 잠재력과 매력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주헌, (여자)아이들, 엔하이픈 등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이번 주 Mnet ‘엠카운트다운’은 오늘(1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