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12 10:07
0
0
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가 정식 데뷔 전 놀이공원에서 팬들과 만났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지난 10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어드벤처 가든스테이지에서 ‘Grown Up, LUN8’(그로운 업, 루네이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Grown Up, LUN8’는 오는 15일 정식 데뷔를 앞둔 루네이트가 처음으로 팬들과 만난 자리다. 루네이트는 탄탄한 실력은 물론, 훈훈한 비주얼과 활기찬 기운으로 놀이공원을 환하게 밝혔다.
이날 루네이트는 데뷔 앨범 ‘CONTINUE?’(컨티뉴?)의 수록곡 ‘Live In The Moment’(리브 인 더 모먼트) 무대를 팬들 앞에서 처음으로 공개해 현장 분위기를 단번에 뜨겁게 달궜다. 귀에 꽂히는 멜로디를 따라 루네이트의 달콤한 보컬과 풋풋한 감성이 펼쳐졌다. 특히 ‘우리가 함께하는 지금 이 순간을 즐기자’라는 메시지는 팬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했다.
이와 함께 엑소(EXO)의 ‘Monster’(몬스터)와 NCT U의 ‘90’s Love’(나인티스 러브) 등 루네이트만의 패기를 담은 완전체 커버 무대도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또 진수, 타쿠마, 준우와 은섭은 팝송 ‘What am I’(왓 엠 아이)를 매력적인 보이스와 감미로운 화음으로 선보여 귀호강을 선사했다.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루네이트는 “오늘 저희의 첫걸음을 함께해 주신 여러분께 너무 감사드린다. 더 열심히 하는 루네이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정말 감사하다”라며 벅찬 소감을 전했다.
특히 현장을 찾아 루네이트의 첫 공연을 본 후 팬들은 “실물이 레전드다”, “벌써 프로 아이돌이다”, “무대 너무 잘한다”, “선공개 곡 너무 좋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내기도 했다.
데뷔 전부터 다양한 커버 영상과 리얼리티를 공개하며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루네이트는 놀이공원 깜짝 공연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한편, 루네이트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CONTINUE?’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첫 출사표를 던진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