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28 10:08
0
0
woo!ah!(우아!) 나나가 '퀸덤퍼즐'에서 강렬한 에너지로 전문가들의 호평을 받으며 1차 경연 MVP로 선정됐다.
나나는 27일 방송된 Mnet '퀸덤퍼즐'에서 1차 경연 'Charismatic' 픽 팀의 멤버로 맹활약했다.
이날 나나가 속한 팀의 'Charismatic' 퍼포먼스 비디오가 공개되자 전문가들은 모두 나나에게 집중했다. 댄서 최영준은 나나의 아이솔레이션을 보고 감탄했고, 라치카 가비는 "처음부터 에너지가 좋았다"라며 "팀원들을 주도하는 느낌도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또 퍼포먼스 비디오를 찍은 촬영 감독은 "표현력이 좋았다"라면서 나나의 남다른 바이브를 아낌없이 칭찬했다.
나나가 속한 'Charismatic' 픽 팀은 21대 6으로 승리했다. 나나는 전문가 13인 중 7명에게 표를 받아 MVP에 등극했다. 가비는 "자기가 맡은 파트를 살릴 줄 안다"라고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MVP가 된 나나는 "감사드린다. 상상도 못 했다"라며 "좋게 봐주신 만큼 놀랄 만한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나나는 MVP가 돼 두 번째 경연 '리믹스 배틀'의 퍼즐 권한을 갖게 됐다. 나나는 6곡의 경연곡 중 (여자)아이들의 'Nxde'를 선택했고, 위클리 지한, AOA 출신 도화, 로켓펀치 수윤을 팀원으로 영입했다.
나나는 아이디어 회의에서부터 적극적이었다. 나나는 '억압에서 벗어나 내 본연의 모습으로 사랑받고 싶다'는 'Nxde'의 메시지를 그대로 살린 채 억압받는 모습을 끈으로 표현하고, 무대 마지막에 그 끈이 풀리는 콘셉트를 제시했다. 하지만 연습 당시에는 생각보다 퍼포먼스 난이도에 어려움을 겪는 모습이었다.
그러나 나나는 걱정과 다르게 무대 위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여줬다.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으로 흠 잡을 곳 없는 퍼포먼스를 보여줬고, 날카로운 카리스마와 자신감 넘치는 무대 매너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그 결과 'Nxde' 팀은 관객 점수 222점을 받았다.
또 나나는 글로벌 팬들이 뽑은 최상의 조합 투표 중간 결과에서 상위 7인 안에 들며, 강력한 '퀸덤퍼즐' 톱7 후보로 급부상했다.
한편, Mnet '퀸덤퍼즐'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