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woo!ah!(우아!) 나나, '퀸덤퍼즐' 1차 경연 MVP 선정 "팀을 주도하는 에너지"

2023.06.28 10:08

0

0

우아 나나 퀸덤퍼즐 사진 (2).jpg
[사진=Mnet '퀸덤퍼즐' 캡처]

 

woo!ah!(우아!) 나나가 '퀸덤퍼즐'에서 강렬한 에너지로 전문가들의 호평을 받으며 1차 경연 MVP로 선정됐다.


나나는 27일 방송된 Mnet '퀸덤퍼즐'에서 1차 경연 'Charismatic' 픽 팀의 멤버로 맹활약했다.


이날 나나가 속한 팀의 'Charismatic' 퍼포먼스 비디오가 공개되자 전문가들은 모두 나나에게 집중했다. 댄서 최영준은 나나의 아이솔레이션을 보고 감탄했고, 라치카 가비는 "처음부터 에너지가 좋았다"라며 "팀원들을 주도하는 느낌도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또 퍼포먼스 비디오를 찍은 촬영 감독은 "표현력이 좋았다"라면서 나나의 남다른 바이브를 아낌없이 칭찬했다.


나나가 속한 'Charismatic' 픽 팀은 21대 6으로 승리했다. 나나는 전문가 13인 중 7명에게 표를 받아 MVP에 등극했다. 가비는 "자기가 맡은 파트를 살릴 줄 안다"라고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MVP가 된 나나는 "감사드린다. 상상도 못 했다"라며 "좋게 봐주신 만큼 놀랄 만한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나나는 MVP가 돼 두 번째 경연 '리믹스 배틀'의 퍼즐 권한을 갖게 됐다. 나나는 6곡의 경연곡 중 (여자)아이들의 'Nxde'를 선택했고, 위클리 지한, AOA 출신 도화, 로켓펀치 수윤을 팀원으로 영입했다.


나나는 아이디어 회의에서부터 적극적이었다. 나나는 '억압에서 벗어나 내 본연의 모습으로 사랑받고 싶다'는 'Nxde'의 메시지를 그대로 살린 채 억압받는 모습을 끈으로 표현하고, 무대 마지막에 그 끈이 풀리는 콘셉트를 제시했다. 하지만 연습 당시에는 생각보다 퍼포먼스 난이도에 어려움을 겪는 모습이었다.


그러나 나나는 걱정과 다르게 무대 위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여줬다.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으로 흠 잡을 곳 없는 퍼포먼스를 보여줬고, 날카로운 카리스마와 자신감 넘치는 무대 매너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그 결과 'Nxde' 팀은 관객 점수 222점을 받았다.


또 나나는 글로벌 팬들이 뽑은 최상의 조합 투표 중간 결과에서 상위 7인 안에 들며, 강력한 '퀸덤퍼즐' 톱7 후보로 급부상했다.


한편, Mnet '퀸덤퍼즐'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