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27 09:37
0
0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새 홈페이지를 통해 팬들과 다채롭게 만난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26일 오후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틴프레시)' 컴백 프로모션을 함께할 신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개설된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에는 'Bubble-arcade(버블-아케이드)'란 타이틀이 오렌지 컬러로 표기되어 있다. 이와 함께 'Find The Bubbles'란 이름의 콘텐츠가 함께 오픈됐다. 떠오르는 버블을 터치해 터트리면 랜덤으로 여섯 멤버 중 한 명의 손글씨 또는 그림이 공개된다. 버블 속 멤버들을 찾아보는 이색 재미가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도를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1∙2∙3차 업데이트 관련 사항은 잠금 처리되어 있어 앞으로 어떤 콘텐츠가 공개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번 신규 홈페이지는 오는 8월 16일 발매되는 앨범의 전체적인 무드를 엿볼 수 있는 공간으로 오픈 전부터 팬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었다. 글로벌 팬들은 이번 앨범의 콘셉트인 '아케이드'에 맞춰 홈페이지 속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스테이씨와 여름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앞서 스테이씨는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 발매와 함께 새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팬들의 기다림을 다채롭게 채운 바 있다. 매 앨범 색다른 시도와 컬래버레이션으로 팬들과 소통해 온 만큼 스테이씨가 이번 신규 홈페이지를 통해 선사할 통통 튀는 만남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TEENFRESH'는 스테이씨가 지난 2월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테디베어)'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궁극의 '틴프레시' 매력과 함께 오렌지 맛 탄산의 긍정 에너지를 예고한 스테이씨는 홈페이지 속에서 팬들과 함께 '버블'을 터트리며 올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계획이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는 8월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를 발매한다. 발매 당일에는 롯데월드 가든스테이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