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28 10:15
0
0
가수 권은비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퍼포먼스 최강자'의 화려한 귀환을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권은비의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의 동명 타이틀곡 '더 플래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권은비의 화려한 이목구비를 클로즈업한 컷으로 시작됐다. 신비로움을 자아내는 권은비의 푸른 눈동자에 이어 불안한 표정으로 주위를 살피는 모습, 어디론가 다급하게 달려가는 모습이 연달아 등장해 엄청난 몰입감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티저를 통해 신곡 '더 플래시'의 안무 일부가 최초 공개돼 더욱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붉은 드레스를 입고 마네킹처럼 정지해 있는 댄서들 사이로 걸어 나온 권은비는 긴 리본을 이용한 파격적인 안무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완전히 압도했다.
권은비는 환한 조명 아래 리본에 묶인 듯한 매혹적인 실루엣과 강렬하면서도 우아한 춤선으로 올여름 가요계를 뒤흔들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더 플래시'의 중독성 강한 비트에 그의 치명적인 매력이 어우러진 티저 영상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과 더불어 컴백의 기대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권은비의 새 타이틀곡 '더 플래시'는 팝 댄스 장르의 업 템포 리듬과 유려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신화적 인물인 페르세포네의 이야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가사에 권은비만의 과감하고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퍼포먼스가 더해져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
최근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에서 선보인 화끈한 퍼포먼스와 더불어 '언더워터(Underwater)'로 두 번의 역주행 기적을 이뤄낸 권은비는 '핫 서머퀸', '역주행 아이콘' 수식어와 함께 여름 대표 아이콘에 등극했다.
약 10개월 만의 신보로 가요계에 화려한 귀환을 예고한 권은비가 어떤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여름 무더위를 날릴지 기대가 모아진다.
권은비의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는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