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8.08 09:21
0
0
컴백을 하루 앞둔 조유리가 신곡 ‘TAXI’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조유리는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일 발매될 두 번째 미니 앨범 ‘LOVE ALL’의 타이틀곡 ‘TAXI’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운전면허 합격에 실패해 좌절하는 조유리의 모습으로 시작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어두운 표정도 잠시, 조유리는 이내 거울과 옷장 앞에서 옷을 고르며 기대감에 찬 표정을 보여주고 ‘그래 이따 저녁에 봐’라는 문자가 도착해 누군가를 만나러 가게 됨을 암시한다.
과연 면허가 없는 그녀가 사랑하는 사람을 빠르게 만나러 갈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는 가운데, 영상 말미 어딘가에 부딪힌 택시의 모습은 이 여정이 쉽지 않을 것임을 보여주며 곧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이번 티저를 통해 공개된 ‘날 비추는 Sunlight 도로 가득 Red light 서둘러야 할 것 같아’라는 가사는 앞서 하이라이트 클립에서 나온 ‘TAXI 잠깐만 Stop 늦지 않게 Vroom 꽉 묶은 Seatbelt 속도를 올려 일분일초 더 빨리 터질듯한 Heartbeat 네 마음까지 거침없이 One way’라는 가사와 함께 ‘직진 고백송’인 TAXI의 분위기를 드러내며 신보를 향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조유리의 신곡 ‘TAXI’는 사랑하는 ‘너’에게 달려가는 마음을 택시라는 수단을 통해 표현한 ‘직진 고백송’으로, 사랑이라는 감정 앞에 서툴기만 한 말과 행동에 의기소침해지기도 하지만, 사랑하는 ‘너’에게 내 마음을 전하기 위해 무슨 방법을 써서라도 다가가겠다는 솔직하고 당당한 마음을 가사로 그린 하이브리드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LOVE ALL’은 탁구, 테니스 등 일부 구기 종목에서 사용하는 스포츠 용어로, ‘0:0’의 의미를 담고 있어 게임을 처음 시작할 때 외치는 단어이다. 조유리는 이렇게 게임을 시작하듯 처음 사랑을 시작하는 순간부터, ‘모든 걸 사랑한다’라는 단어 자체가 담고 있는 의미처럼 사랑의 모든 순간을 앨범을 통해 전할 예정이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