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홍지윤, 화려한 복귀!…‘화밤’서 신곡 ‘왔지윤’ 최초 공개 “건강하게 돌아왔다”

2023.08.16 09:39

0

0


230816 홍지윤 _화밤_ 보도자료.jpg
[사진 출처 :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캡처]

 

가수 홍지윤이 오는 9월 발매 예정인 신곡 ‘왔지윤’을 최초 공개했다.


지난 15일 오후 10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이 방송된 가운데, 이날 홍지윤은 ‘행운요정’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행운요정’으로 ‘화밤’에 화려하게 컴백한 홍지윤은 한층 물오른 인형 비주얼은 물론 출구 없는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홀렸고, 높은 텐션과 함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홍지윤은 ‘왔지윤’으로 스튜디오에 등장, ‘트롯 바비’의 미모를 자랑하는 동시에 상큼한 음색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홀렸다. 홍지윤은 시원한 가창력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귀여운 안무까지 선보이며 출연진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화밤’의 안방마님 드디어 ‘왔지윤’. 건강하게 돌아왔다”라고 전한 홍지윤은 능청스러운 입담을 보여줬고, “‘주현미 가요제’ 특집에 맞춰서 노래를 준비했다”라며 ‘여백’ 무대를 선보였다. 홍지윤은 감성 가득한 보컬로 깊은 여운을 남기는가 하면, 섬세한 표정 연기를 통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선물했다.


이어 홍지윤은 가수 이찬원과 ‘사랑의 여왕’ 듀엣을 선사, 달콤한 하모니를 선사했다. “‘사랑의 여왕’은 주현미의 ‘러브레터’를 모티브로 만든 곡이다”라고 말한 홍지윤은 무대에서 한껏 끼를 발산했고, 사랑스러운 눈웃음으로 모두를 미소 짓게 만들었다.


‘화밤’을 통해 공개된 홍지윤의 신곡에 관심이 집중되는 한편, 홍지윤은 9월 정규 1집을 발매하는 데 이어 9월 18일 SBS M을 통해 컴백 쇼케이스를 생중계한다. 이번 정규 1집에는 정통 트로트부터 세미 트로트, 발라드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가 수록되며, 홍지윤의 다채로운 음색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홍지윤의 정규 1집은 9월 중 발매될 예정이며, 홍지윤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을 통해 대중을 만날 계획이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