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15 10:40
0
0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대세 그룹의 존재감을 입증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최근 2023 하반기 대학 축제에 연이어 출연하며 팬들은 물론 대중과도 가깝게 소통하고 있다.
스테이씨는 지난 7일 숙명여대를 시작으로 13일 가천대, 14일 경희대를 찾아 학업에 지친 학생들을 독려하고 특별한 시간을 만들었다. 스테이씨는 최근 발매한 미니 3집 타이틀곡 ‘Bubble (버블)’을 비롯해 큰 사랑을 받았던 각종 히트곡을 부르며 활기찬 에너지를 선사했다.
스테이씨는 앞으로도 교통대, 강원대, 광운대, 명지대, 숭실대 등 대학가 축제를 순회하며 청춘의 열기를 뜨겁게 끌어올린다. 또한 우리금융그룹 ‘우리 모모콘’, ‘2023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 등 각종 페스티벌 무대에서도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축제 시즌을 맞아 스테이씨를 향해 다양한 러브콜이 쇄도하는 가운데 스테이씨는 ‘대세 그룹’다운 존재감을 입증하며 ‘열일’ 행보를 잇고 있다. 축제 및 페스티벌 강자로서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스테이씨의 행보에 기대감이 집중된다.
스테이씨는 최근 호평 속에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활동을 성료하고 데뷔 첫 월드투어에 나선다. 스테이씨는 서울을 시작으로 뉴욕, 시카고, 샌안토니오, 댈러스,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타이페이, 홍콩, 싱가포르 등 내년까지 총 11개 도시를 방문하며 글로벌 팬들과 음악으로 소통할 전망이다.
한편, 스테이씨의 데뷔 첫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은 오는 23일과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