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05 10:27
0
0
그룹 저스트비(JUST B)가 3종 오피셜 포토로 특별한 공감대를 예고했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4일까지 여섯 차례에 걸쳐 미니 4집 '÷ (NANUGI)'(나누기)의 3종 오피셜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마지막 콘셉트 키워드는 저스트비의 커밍순 티저부터 등장했던 클로버(Clover)다. 저스트비 멤버들은 이번 앨범의 키 컬러이기도 한 그레이, 핑크 색감의 착장과 가시덩쿨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줬다.
저스트비는 댄디한 스타일로 앨범 전체의 메시지를 표현했다. 회색빛 삭막한 세상 속 핑크빛의 따뜻한 마음이 희망과 행복을 가져온다는 이야기가 저스트비의 훈훈한 비주얼로 설명되고 있다.
나눔과 실천, 그로 인한 변화라는 저스트비의 에코버스(ECO+Universe) 콘셉트는 직설적이면서도 유니크하게 윤곽을 드러내고 있다. 전 세계 전 세대의 공감대를 저격할 저스트비의 새로운 활동이 기대된다.
'÷ (NANUGI)'는 저스트비가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멤버들이 여러 트랙을 직접 프로듀싱하며 전반적인 참여도를 높인 앨범이다. 미국 LA를 배경으로 한 트레일러부터 3종 오피셜 포토까지 저스트비의 성장을 다양하게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오피셜 포토 공개를 마친 저스트비는 계속해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새로운 타이틀곡 'MEDUSA'(메두사)에 대한 힌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스트비의 유의미한 변신에 관심이 쏠린다.
저스트비의 네 번째 미니앨범 '÷ (NANUGI)'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