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엔하이픈, 미니 5집 첫 번째 콘셉트 포토·필름 공개…몽환 매력·독보적 비주얼 발산!

2023.10.30 10:28

0

0


엔하이픈_ORANGE BLOOD_KSANA 버전 콘셉트 포토_단체 (2).jpg
사진=빌리프랩 제공

 

그룹 엔하이픈(ENHYPEN) 미니 5집 ‘ORANGE BLOOD’의 첫 번째 콘셉트가 베일을 벗었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30일 0시(이하 한국시간) 공식 SNS에 통해 ‘ORANGE BLOOD’의 ‘KSANA’ 버전 콘셉트 포토와 필름을 게재했다. ‘KSANA’는 ‘찰나’를 뜻하는 산스크리트어로, 이번 버전에는 불안하고 두려운 감정을 품은 채 유한한 사랑에 최선을 다하는 소년들의 모습이 담겼다.


엔하이픈은 현실감이 느껴지지 않는 미니멀한 공간에서 번개와 불꽃이 포인트인 배경, 하트 모양의 번개, 물방울을 활용한 콘셉트로 초현실적인 분위기를 표현했다. 이들은 빈티지한 스타일로 유럽의 길거리에서 마주칠 법한 소년으로 변신, 독보적인 비주얼로 콘셉트를 소화했다.


콘셉트 필름은 ‘KSANA’의 무드를 동적으로 느낄 수 있게 제작됐다. 영상은 엔하이픈이 클래식카와 의문의 공간에 있는 모습을 교차하는 연출로 이들이 뿜어내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담았다. 이어 하트 모양의 번개가 강렬하게 빛나고, 천둥 소리가 커지면서 분위기가 고조된 뒤 영상 말미에 짙은 눈빛의 일곱 멤버가 등장하면서 종료돼 여운을 남긴다.


한편, 엔하이픈은 내달 1일 0시 공식 SNS에 ‘KALPA’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필름을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