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03 15:47
0
0
그룹 LIGHTSUM(라잇썸) 나영, 히나, 유정이 퍼포먼스 비디오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목)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LIGHTSUM의 두 번째 미니 앨범 'Honey or Spice'(허니 오어 스파이스)의 유닛(나영, 히나, 유정) 곡 'Whoopie'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나영, 히나, 유정은 알록달록한 색감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한 채 등장, 퍼포먼스 시작 전부터 요정 같은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노래가 시작되자 멤버들은 듣기 편한 청량감 넘치는 보컬과 함께 가사에 걸맞은 깜찍한 표정 연기와 안무를 선보였다.
특히 서로 눈을 마주치며 호흡을 맞추는 구간에서는 보기만 해도 흐뭇해지는 특급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그들만의 사랑스러움을 각인시켰다.
한편 나영, 히나, 유정의 'Whoopie'는 지난 10월 11일(수) 발매된 LIGHTSUM의 미니 2집 'Honey or Spice'(허니 오어 스파이스)에 수록된 유닛 곡이다. 밝고 경쾌한 기타 리프와 보컬 찹 샘플링이 돋보이는 팝 댄스 곡으로 세 멤버의 청량한 보컬과 사랑스러운 바이브가 담겨 있다.
LIGHTSUM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신보 'Honey or Spice'(허니 오어 스파이스)를 통해 활발히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