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06 10:26
0
0
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컴백을 앞두고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 본격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ATBO는 6일 0시,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오는 11월 27일 발매되는 첫 싱글 앨범 '머스트 해브(MUST HAVE)'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눈 내리는 설원을 배경으로 겨울을 만끽하는 ATBO 멤버들의 순간이 담겨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복이 쌓인 눈, 털모자, 장갑, 크리스마스 트리 등 감각적인 오브제를 활용해 포근한 겨울의 분위기를 완성한 ATBO 이번 콘셉트 포토는 11월 27일 베일을 벗을 이들의 신보에 대한 궁금증으로 이어지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ATBO는 오는 11월 27일 첫 번째 싱글 앨범 '머스트 해브'를 발매, 약 6개월여 만에 신보를 발표하고 대대적인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ATBO의 신보 '머스트 해브'는 데뷔 후 첫 선보이는 '윈터송'을 담은 앨범으로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향한 달콤한 고백과 특별한 의미를 함께 전할 예정이다.
한편, ATBO의 첫 번째 정규 앨범 'MUST HAVE'는 오는 11월 27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주요 음원사이트 등지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ATBO는 신곡 발매에 앞선 오는 11월 26일 동덕여대 백주년기념관에서 첫 단독 팬미팅 '나 홀로 집에(HOME ALONE)'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