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21 10:19
0
0
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의 첫 유닛 루네이브(LUN8wave)가 청춘 에너지를 예고했다.
루네이브(타쿠마, 준우, 도현, 지은호, 은섭)는 지난 20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여기 붙어라 (Playground)’의 티저 이미지 여러 장을 공개했다.
먼저 개인 컷 속 루네이브는 키치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달달한 미소를 장착한 타쿠마, 밝은 에너지를 내뿜는 준우, 털모자와 알록달록한 액세서리로 유니크한 무드를 더한 도현, 장난기 가득한 표정의 지은호, 싱그럽게 웃고 있는 은섭까지 5인 5색 청량한 비주얼이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함께 공개된 단체 컷에는 통통 튀는 색감이 가득한 볼풀장에서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뿜어내는 루네이브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서로에게 기댄 멤버들의 풋풋한 케미스트리는 글로벌 팬들의 설렘을 제대로 자극했다.
루네이브는 루네이트 팀 내 첫 번째 유닛으로, 오는 22일 ‘여기 붙어라 (Playground)’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완성형 실력과 비주얼은 물론, 루네이브만의 특별한 시너지가 완성도 높은 음악과 무대로 구현될 전망이다.
앞선 트레일러 영상에 이어 이날 티저 이미지로도 기분 좋은 청춘 에너지를 드러낸 루네이브가 어떤 새로운 색깔과 매력으로 K팝 팬심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높아진다.
루네이브의 디지털 싱글 ‘여기 붙어라 (Playground)’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