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22 11:03
0
0
그룹 위클리(Weeekly)가 알록달록 매력으로 가득찬 2024년 시즌그리팅 출시를 예고했다.
위클리는 오늘(22일)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2024년 시즌그리팅 ‘드로우 아워 드림(Draw Our Dream)’ 출시를 알리며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는 한 해 행복을 그리는 '미술 시간'을 콘셉트로, 위클리의 컬러풀한 매력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은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시즌그리팅에서 마치 캔버스 앞 미대생을 연상케 하는 청순 비주얼과 포근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멤버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드로우 아워 드림'은 탁상·포스터 캘린더, 다이어리, 포토카드 세트, 스티커, 미니 엘자 홀더, 떡 메모지 등 여느 때보다 풍성한 구성을 더해 팬들에 특별한 연말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위클리의 2024 시즌 그리팅 '드로우 아워 드림'의 예약 판매는 오늘(22일) 오후 3시부터 오픈되며, 구매자를 대상으로 포토카드, 팬사인회, 사인 폴라로이드 특전을 예고해 팬들의 들뜬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그룹 위클리는 1일 미니 5집 'ColoRise(컬러라이즈)'로 컴백과 동시 아이튠즈 글로벌 톱 앨범차트 최상위권에 안착, 지니, 멜론, 바이브 등 국내 최신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1년 7개월 만 가요계로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이어, 웹예능 콘텐츠과 최근 '힘쎈 여자 강남순' OST 가창 참여까지 다방면에서의 ‘열일 행보’를 이어가며 거침없는 ‘글로벌 상승세’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2024년 시즌그리팅 ‘드로우 아워 드림’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위클리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