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07 09:49
0
0
가수 이무진이 사색을 담은 포토로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무진은 지난 6일 오후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디지털 싱글 ‘에피소드’의 첫 번째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포토 속 이무진은 아늑한 방안에서 사색에 잠긴 듯한 표정과 눈빛으로 그윽한 무드를 자아내고 있다. 벽에 붙은 사진들과 따뜻한 색감의 조명은 그의 섬세한 감성을 한층 돋보이게 만든다.
클래식하게 변신한 이무진의 비주얼도 이목을 사로잡는다. 블랙 니트와 화이트 셔츠에 체크무늬 바지를 매치한 이무진은 자신만의 차분한 분위기와 남다른 소화력으로 댄디한 매력을 완성했다.
‘에피소드’는 이무진이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지난봄 풋풋한 고백송 ‘잠깐 시간 될까’로 많은 이들에게 설렘을 선물했다면,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겨울을 맞은 이무진의 독보적인 감성과 새로운 이야기를 만끽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날 색다른 비주얼로 팬들을 설레게 한 이무진은 계속해서 다양한 티징 콘텐츠와 함께 전국투어 공연으로 컴백 기대감을 드높일 예정이다. 신곡 발매 전인 오는 9일 김해, 발매 이후에는 16일 고양, 24일 서울, 30일과 31일 안양, 내년 1월 13일 부산에서 이무진의 전국투어 ‘별책부록’이 이어진다.
한편, 이무진의 신곡 ‘에피소드’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