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08 11:39
0
0
카드(KARD) 멤버 BM(비엠)이 신곡으로 글로벌 차트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 7일 발매된 BM의 세 번째 싱글과 동명의 타이틀곡 'Lowkey'(로우키)는 발매 직후 아르헨티나, 파라과이, 터키 1위를 포함 전 세계 9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K-POP 송 차트 TOP10에 진입하며 글로벌 존재감을 뽐냈다. 특히, BM은 남아메리카 지역 등에서 인기 강세가 두드러져 눈길을 끈다.
'Lowkey'는 힙합 R&B 기반의 아프로팝(Afropop) 장르로 BM이 작사, 작곡, 편곡에 모두 참여했다. 남녀 사이 뜨거운 이끌림을 아슬아슬하게 표현한 노랫말이 특징으로, 파티와 잘 어울리는 그루브하고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BM의 힙한 스웨그와 잘 어울린다.
노래를 들은 팬들은 "역시 믿고 듣는 신용KARD", "놀라운 보컬과 놀라운 비주얼 놀라운 개성을 가졌다", "BM은 항상 실망시키지 않는다" 등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세 번째 싱글 'LOWKEY'는 약 1년 4개월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컴백하는 BM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가 담긴 싱글이다. BM이 타이틀곡 'Lowkey'와 수록곡 'ATAP (After The After Party)'(에이티에이피 (애프터 더 애프터 파티))의 모든 곡 작업을 직접 진두지휘하며 자신만의 폭넓은 음악 세계를 펼쳐냈다.
한편, BM이 속한 카드는 최근 미국 4대 메이저 에이전시로 손꼽히는 UTA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UTA는 카디비, 제이슨 데룰로, 릴 웨인, 로살리아, 더 키드 라로이, 포스트 말론 등이 소속된 회사로, 카드는 UTA의 세계적인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미국을 포함한 글로벌 영향력을 더욱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