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유니버스 티켓' 임서원, 첫 좌절? 엘리시아에 파트 뺏기고 눈물 '펑펑'?

2023.12.18 10:49

0

0

유니버스 티켓 사진 (2) (1).jpg
[사진=SBS '유니버스 티켓' 제공]

 

'유니버스 티켓' 화제의 참가자로 구성된 상위권 참가자들이 승급과 탈락의 갈림길에 선다. 


오는 20일 오후 10시 40분 방송하는 SBS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 6화는 상위권 참가자들의 '로드 투 프리즘(Road to PRISM)' 관문을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레벨 테스트를 통해 상위권으로 선별됐을지라도 탈락을 피할 수 없는 상황. 상위권 참가자들은 누구도 안심하지 못하며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긴장을 놓치고 한눈파는 사이에 경쟁자는 무섭게 치고 올라간다. 탄탄한 라이브와 댄스 실력으로 늘 칭찬만 받아오던 임서원 역시 이번 경연을 준비하면서 처음으로 좌절을 맛본다. 


회를 거듭할수록 실력과 끼를 인정받고 있는 엘리시아는 프로듀서로부터 "어디서 이런 애를 데리고 왔을까. 서원이 파트는 엘리시아가 해야 될 것 같다"는 평가를 받으며 파트 조정의 승리자가 된다고. 


이외에도 "노래 연습을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다. 이 친구가 어떻게 상위권에 왔나 싶다" 등 프로듀서의 냉철한 조언으로 참가자들의 눈물이 난무했다는 후문이다. 


뺏고 뺏기는 경쟁 속에서 이번 관문이 마지막이 될 최종 탈락자와 데뷔를 향해 한 발짝 더 가까이 갈 승급자는 누가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유니버스 티켓' 6화는 오는 20일 오후 10시 40분 SBS에서 방송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