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환상연가’ 박지훈X홍예지 애틋 서사 담은 새 OST! 클랑(KLANG) ‘나는 너니까’ 오늘(17일) 발매

2024.01.17 10:08

0

0


240117_환상연가 OST_image.jpg
[사진 CJ ENM, 쇼플레이]

 

‘환상연가’의 가슴 애틋한 로맨스의 서막을 알리는 OST가 공개된다.


KBS 2TV 월화드라마 ‘환상연가’(극본 윤경아, 연출 이정섭) OST 제작을 맡고있는 CJ ENM, 쇼플레이 측은 17일 정오 세 번째 OST인 클랑(KLANG)의 ‘나는 너니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나는 너니까’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속삭이는 듯한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팝 발라드 곡으로, 도입부의 차분한 분위기가 곡의 후반으로 갈수록 점점 선명해지며 애틋한 감정을 그려낸다.


또한 ‘각자의 길을 돌고 돌아 헤매다 서로가 다시 만나면 결국 내가 너였고 네가 나와 같지 않았을까’라는 공감을 주제로 한 내용을 담고 있으며, 어둡지만 차갑지만은 않은 간절함과 애틋함을 강조하기 위한 편곡이 인상적인 곡으로 완성됐다.


여기에 읇조리는 듯 휘몰아치는 클랑(KLANG)의 몽환적인 매력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더해져 극중 인물들의 복잡 미묘한 감정의 기복을 잘 담아내고 있다.


‘환상연가’가 태자 사조 현(박지훈 분)과 연월(홍예지 분)의 운명적인 만남과 파란만장한 서사를 펼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아련한 감성의 새 OST 역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환상연가’는 상반된 두 인격을 가진 남자와 그 남자를 사랑한 여자, 풋풋한 사랑과 지독한 집착을 넘나드는 판타지 사극 로맨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환상연가’ OST 파트3 클랑(KLANG)의 ‘나는 너니까’는 17일 낮 12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