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더윈드, 'H! TEEN' 청량 챌린지 화제…하이라이트·더보이즈 선우도 '유스틴' 홀릭

2024.03.06 11:14

0

0

(0306) 더윈드 앨범 커버.jpg
[사진 =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더윈드(The Wind)가 'H! TEEN' 챌린지로 청춘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다.


더윈드(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두 번째 미니앨범 'Our : YouthTeen'(아워 : 유스틴) 타이틀곡 'H! TEEN'(하이틴)으로 다양한 활동과 더불어 활발한 챌린지 훈풍을 이어가고 있다.


'H! TEEN'은 청춘의 찬란함과 10대의 순수함을 담은 유스틴(Youth+Teen) 팝 곡이다. 더윈드는 매력적인 보컬과 함께 역동적인 퍼포먼스로도 유스틴 장르를 표현하고 있다. 이 가운데 포인트 안무를 다양하게 활용한 'H! TEEN' 챌린지가 K-POP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마마무 문별, 더보이즈 선우, 우주소녀 설아, 엔믹스 규진, 배너 곤·영광, 투어스 영재·지훈,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이진혁 등 많은 K-POP 아티스트들이 동참한 'H! TEEN' 챌린지는 에너제틱한 후렴과 훅 파트로 구성돼 있다. '아이 엠 그라운드' 게임을 연상시키는 중독성 강한 동작과 "손 잡아줄까?"라는 멘트가 청량한 기운을 보여준다.


포인트 안무 외에도 'H! TEEN'의 손 댄스 챌린지가 귀여운 매력을 더하고 있다. 'H! TEEN' 손 댄스에는 하이라이트 완전체가 참여해 더윈드와 훈훈한 선후배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더윈드는 유스틴 퍼포먼스에 힘입어 이번 미니 2집 'Our : YouthTeen' 발매 후 앨범 판매량, 스포티파이 월별 감상자 수 등 각종 지표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더윈드의 청량한 기세가 많은 음악 팬들에게 봄바람 같은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더윈드는 3월에도 다양한 무대와 콘텐츠로 활발한 'H! TEEN' 활동을 이어간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