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김희재, ‘더트롯쇼’서 컴백 후 첫 1위!…‘우야노’로 팬심 다 가져간 옴므파탈

2024.03.12 10:04

0

2


240312 김희재 보도자료.jpg
[사진 출처 : SBS FiL, SBS M ‘더트롯쇼’ 캡처]

 

가수 김희재가 컴백 후 첫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김희재는 지난 11일 방송된 SBS FiL, SBS M ‘더트롯쇼’에서 컴백 타이틀곡 ‘우야노’로 3월 둘째 주 1위를 차지, 트로피의 주인공이 됐다.


이날 ‘더트롯쇼’에서 김희재의 ‘우야노’는 음원 점수와 시청자 선호도 점수 1038점, 방송점수와 사전 투표 점수 5000점, 실시간 투표 2000점을 획득, 총 8038점을 얻으며 최종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더트롯쇼’에서 컴백 후 첫 1위를 기록한 김희재는 “제가 지난주에 정규 2집 ‘희로애락’으로 컴백을 했는데, 한 주 만에 1위 트로피의 영광을 안을 수 있어서 진심으로 행복합니다”라며 팬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감격의 소감 후 김희재는 컴백 타이틀곡 ‘우야노’ 무대로 ‘더트롯쇼’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김희재는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팬심 저격송 ‘우야노’를 힘 있게 부르며 마지막까지 훈훈함을 더하기까지 했다.


앞서 김희재는 지난 4일 정규 2집 ‘희로애락(喜怒哀樂)’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본업 행보를 이어갔다. 김희재가 컴백 후 ‘더트롯쇼’ 1위에 오르면서, 김희재의 화려한 다음 행보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희재는 ‘더트롯쇼’ MC로도 쭉 활약하며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김희재의 활약을 만나볼 수 있는 ‘더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SBS FiL, SBS M을 통해 방송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