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2 10:14
0
0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180도 달라진 분위기로 돌아왔다.
앰퍼샌드원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3월 26일 발매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ONE HEARTED’(원 하티드)의 Broken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Broken 버전은 상처받고 불안한 앰퍼샌드원의 모습이 담겼다.
Broken 버전 포토에서 앰퍼샌드원은 앞서 공개한 Heart 버전과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났다. 사랑에 빠져 자신감 넘치던 모습은 사라지고, 상처받고 약해진 앰퍼샌드원의 쓸쓸한 모습만이 남아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멤버들은 각자 서사 가득한 눈빛과 표정으로 진한 여운을 남기고 있다.
앰퍼샌드원의 싱글 2집 ‘ONE HEARTED’(원 하티드)는 하나, 하나, 하나 모여 팀으로 거듭난 앰퍼샌드원이 더 나아가 하나의 목표, 의지, 감정을 공유하게 되는 이야기를 다루는 앨범이다. 하나의 마음을 가졌다는 뜻의 앨범명처럼 앰퍼샌드원은 이들만의 솔직한 감정과 이야기를 직관적인 비주얼과 음악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약 4개월 만에 돌아오는 앰퍼샌드원은 오는 3월 26일 오후 6시에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2집 ‘ONE HEARTED’(원 하티드)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