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33
0
0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의 어셈블24(ASSEMBLE24)의 빛나는 색깔이 전 세계 웨이브(WAV, 팬덤명)를 만났다.
모드하우스는 19일 0시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24명의 S 개인 콘셉트 컷 공개를 완료, 완전체 등장에 대한 설렘을 폭발시켰다.
개인 컷에는 화이트 톤 의상을 테마로 24명 멤버의 매력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말 그대로 '지금까지 세상에 없던 아이돌'의 등장을 선언한 만큼, 이들이 보여줄 개개인의 개성은 물론 트리플에스 어셈블24로서의 시너지에도 특별한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트리플에스 어셈블24는 오는 5월 8일 첫 앨범을 발매하고 글로벌 웨이브들과 만날 예정. 개인 콘셉트 컷으로 그 첫 단추를 꿴 만큼, 더욱 다양한 콘텐츠들로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모드하우스는 앞서 트리플에스 어셈블24의 그랜드 그래비티(Grand Gravity)를 진행, 완전체의 등장을 선언한 바 있다. 아울러 웨이브의 직접 선택을 받아 'Girls Never Die'를 타이틀곡으로 확정했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지난해 '2023 MAMA AWARDS'에서 여자 신인상을 품에 안았으며,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에서도 최고의 신인 자리에 오르는 등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 그래비티(Gravity) : 공식 애플리케이션 코스모(COSMO)에서 팬들이 직접 진행하는 투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