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솔라, 신보 타이틀곡 'But I'로 록 밴드 보컬 변신! '애절↔통쾌' 곡 구성…강렬 카타르시스 선사!

2024.04.30 16:55

0

0


솔라_미니 2집 _COLOURS_ 커버 이미지.jpg
[사진제공=RBW]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솔라가 '1앨범 6장르'를 선보인다.


솔라는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COLOURS(컬러스)'를 발매한다. 솔라의 솔로 컴백은 지난 2022년 3월 발매한 미니 1집 '容 : FACE'(용 : 페이스) 이후 약 2년 1개월 만이다.


타이틀곡 'But I(벗 아이)'는 알앤비와 록 장르가 결합한 곡으로, 애절함과 통쾌함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곡 구성이 높은 중독성을 안긴다. 나에게 상처 주는 사람들에게 복수하는 내용의 노랫말로 카타르시스를 선사, 솔라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몽골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가운데, 솔라는 록 밴드 보컬로 변신해 샤우팅 창법을 구사한다. 광활한 사막 위에서 피아노를 연주하고, 백마를 타고 초원을 질주하는 등 영화를 보는 듯한 압도적 스케일의 영상미로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이외에도 신보에는 모든 사람은 존중받아야 함을 노래하는 'Colors(컬러스)', 외로움을 있는 그대로 녹인 '텅 (Empty)', 사랑 가득한 달콤한 분위기의 'Honey Honey(허니 허니)', 하루를 견뎌내는 많은 이들에게 잔잔한 위로를 건네는 'Easy Peasy(이지 피지)', 솔라다움을 카리스마 있게 풀어낸 'Blues(블루스)' 등 각기 다른 장르의 총 6곡이 담겼다.


'COLOURS'는 하우스, 록, 팝 발라드, R&B, 포크, 블루스 등 폭넓은 장르의 음악을 솔라만의 다채로운 색으로 표현한 앨범이다. 자작곡 4곡을 포함 솔라가 대부분의 곡 작업에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한다. 특히, 솔라는 이번 앨범을 통해 동시대를 살아가는 수많은 'OUR(우리)'가 본연의 색을 찾고, 서로의 색을 존중하자는 메시지를 던진다. 세상을 더욱 컬러풀하게 바라보게 된 솔라의 성숙해진 면모를 앨범 곳곳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솔라는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COLOURS'를 발매, 본격 컴백 활동에 나선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