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허찬미, ‘레트로 퀸’으로 컴백!…오늘(2일) 신곡 ‘토요일 밤에’ 발매 ‘직접 작사까지’

2024.05.02 11:22

0

0


240502 허찬미(2) (2).jpg
[사진 제공 : 에이클 엔터테인먼트]

 

‘미스트롯2’ 출신 허찬미가 신곡 ‘토요일 밤에’로 돌아온다.


허찬미는 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토요일 밤에’를 공개, 新 레트로 장르의 선두주자로 나선다.


허찬미의 신곡 ‘토요일 밤에’는 복고풍 디스코 장르로, 신시사이저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이다. 여기에 단순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 누구나 기억하고 따라 부를 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토요일 밤에’는 장윤정의 ‘너무 좋아 좋아’를 비롯해 허찬미의 ‘해운대 밤바다’를 작업한 트로트계 신예 작곡가 STELLA(스텔라)의 작품으로, 특유의 중독성 있는 훅과 세련된 감각이 돋보인다. 여기에 허찬미는 직접 작사에 참여, 공식 팬카페명 ‘달빛’을 후렴구에 넣어 각별한 팬 사랑을 표현했다.


안무 역시 국내 최고의 안무팀으로 알려진 에일리언이 ‘토요일 밤에’를 작업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에일리언 안무팀은 크리에이티브한 안무에 팬덤까지 있을 정도로 유명하며 엔터사 하이브의 안무 작업 및 트와이스, 청하 등 많은 가수들의 안무에 참여한 바 있다.


신곡으로 ‘레트로 퀸’의 컴백을 알린 허찬미는 앞서 Mnet ‘프로듀스101’에 출연해 대중에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TV조선 ‘미스트롯2’에도 출전, 엄청난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준결승에 진출하며 11위에 이름을 올렸다.


화려했던 ‘미스트롯2’ 활약 후 허찬미는 현재 조영구와 함께 ‘전국 TOP 10 가요쇼’ MC를 맡아 대한민국 정통 트로트를 알리는데 힘쓰고 있다. 2024년도를 빛낼 허찬미의 신곡 ‘토요일 밤에’가 많은 사랑을 받아 전 국민의 노래가 되기를 기대해본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