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정동하, ‘2024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 프로암 갈라디너 초청공연 출연.

2024.06.05 10:34

0

0


정동하1 (1).jpg
<자료제공-뮤직원컴퍼니>

 

가수 정동하가 프로 여자골프대회 축하공연에 출연했다. 


정동하는 지난 3일 강원도 양양 설해원 더 레전드 코스에서 진행된 ‘2024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 갈라디너 초청공연에 출연했다.


이번 공연은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2024 시즌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12번째 대회인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와 이에 앞서 오늘 5일 박민지, 박현경, 이예원, 황유민, 배소현, 조아현 등 프로 선수들과 셀트리온 VIP들의 골프 라운딩이 진행되는 프로암 행사를 축하하기 위하여 개최되었다.


정동하는 프로 선수들을 포함한 관객들이 모인 자리에서 ‘생각이나’,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 두 곡의 히트곡을 열창하며 경기 개막 전의 분위기를 뜨겁게 고조시켰다. 정동하의 압도적인 가창력과 짙은 감성으로 현장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갈채와 환호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특히, 정동하가 평소 다수의 골프 스타들과의 친분이 있는 만큼 이번 대회를 응원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정동하는 방송, 공연, 라디오,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지난 21일 리메이크 신곡 '또르르'를 발매했으며 '사랑한다는 그 이유만으로', '이미 슬픈 사랑', '여자는 말 못하고, 남자는 모르는 것들' 등 활발한 앨범 활동을 펼쳤다. 현재 소향과 함께 'THE GREATEST: 전율' 콘서트로 전국의 팬들과 만나고 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