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마마무 휘인, '신비 몽환' 여름 여신으로 귀환...신곡 'coco water' 콘셉트 포토 공개

2024.07.10 10:08

0

0


20240710_휘인.jpg
[ 사진 제공 = 더라이브]

 

가수 휘인(Whee In)이 신비롭고 몽환적인 아우라로 신곡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더라이브는 지난 9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휘인의 새 디지털 싱글 '코코 워터(coco water)'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모래 위 수풀의 그림자를 비추고 있는 컷과 노을 지는 바닷가에 서서 생각에 잠긴 듯 묘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휘인의 모습을 담은 컷 두 장으로 공개됐다. 정적이면서도 감성적인 무드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미지 속 휘인은 흑발의 긴 생머리 헤어스타일에 크롭 티셔츠를 매치한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층 더 깊어진 눈빛과 여름에 걸맞은 신비로운 여신 자태로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며 신곡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휘인이 신곡을 발매하는 것은 지난 2월 선보인 디지털 싱글 '휘이' 이후 5개월 만이다. 당시 솔로 첫 월드 투어를 앞두고 있던 휘인은 공연장에서 팬들과 함께 뛰어놀고 싶은 마음을 담은 '휘이'를 통해 발매, 이어진 공연에서 모두가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폭발적인 무대를 꾸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아시아, 유럽, 미주까지 전 세계 17개 도시에서 투어를 성료한 휘인은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오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앙코르 공연 개최를 확정했다. 앙코르 공연을 앞두고 깜짝 공개하는 '코코 워터'를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감성으로 올여름 글로벌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지며 믿고 듣는 '보컬 퀸'의 진가를 재차 입증할 전망이다.


휘인의 새 디지털 싱글 '코코 워터'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휘인은 오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솔로 첫 월드 투어 '휘 인 더 무드 [비욘드](WHEE IN THE MOOD [BEYOND])'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