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더크루원(ATBO·JUST B), Mnet ‘로드 투 킹덤’ 새 시즌 출연 확정

2024.07.10 10:36

0

0


더크루원(ATBO·JUST B), Mnet ‘로드 투 킹덤’ 새 시즌 출연 확정.jpg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프로젝트 그룹 더크루원(The CrewOne)이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한다.


IST엔터테인먼트,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그룹 더크루원(The CrewOne)이 Mnet '로드 투 킹덤' 출연을 확정지었다"라고 밝혔다.


'로드 투 킹덤'은 지난 2020년 K팝 실력파 보이그룹들의 치열한 정면 승부를 담아낸 경연 프로그램으로, 당시 다수의 실력파 보이그룹들이 완성도 높은 무대로 격전을 펼쳐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로드 투 킹덤' 출연을 확정한 더크루원은 에이티비오(ATBO)와 저스트비(JUST B)가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으로, 그룹명은 '하나의 배를 함께 탄 사람들'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더크루원은 프로젝트 그룹 결성 발표 이후, '로드 투 킹덤'이 공식적으로 처음 모습을 드러내는 자리인 만큼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매력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 가운데 하반기 론칭을 목표로 하는 '로드 투 킹덤' 새 시즌은 '킹덤'의 출전권을 두고 벌인 프리퀄격 프로그램에 가까웠던 전작과는 달리, 잠재력과 실력을 갖추고 있는 보이그룹들을 재조명하는 'K팝 보이그룹 라이징 프로젝트'로 리브랜딩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글로벌 K팝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에이티비오는 데뷔 첫 해 '신인상 2관왕'을 기록했으며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으로 '갓(God)포먼스' 그룹으로 이름을 알린 바, 올초 일본 도쿄, 오사카에서 팬미팅 '홈 파티'를 개최하는 등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저스트비는 '한터뮤직어워드'에서 2년 연속 '블루밍 스타상'을 받았으며 최근 북남미 8개 도시 투어 '저스트 비 위드 유'를 성료,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에 합류하는 등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같은 숨겨진 잠재력과 실력을 바탕으로 신흥 '어벤져스' 조합을 예고한 프로젝트 그룹 더크루원이 '로드 투 킹덤'에서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K팝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