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김희재, 뮤지컬서도 티켓 파워 입증!…‘4월은 너의 거짓말’ 첫공→커튼콜 데이 출연 회차까지 ‘매진 달성’

2024.07.24 16:13

0

3


240724 김희재 보도자료1 (1).jpg
[사진 제공 : EMK뮤지컬컴퍼니]

 

가수 김희재가 뮤지컬에서도 남다른 티켓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16일부터 21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커튼콜 데이가 진행된 가운데, 김희재가 출연하는 회차의 티켓이 매진됐다.


김희재는 앞서 ‘4월은 너의 거짓말’ 개막 당시 첫 공연 회차를 전석 매진시키며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이를 이어 이번 커튼콜 데이 회차까지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하고 있다.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은 음악 유망주들이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과 이별을 겪으며 자신의 재능을 꽃피워가는 청춘 스토리물이다. 김희재는 극에서 불운의 신동 피아니스트 아리마 코세이를 연기, 청춘의 감정선을 디테일하게 표현하며 호평 받고 있다.


김희재는 첫 뮤지컬 도전작인 ‘모차르트!’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선사하며 한층 성장한 모습까지 보여주고 있다. 그는 이번에도 극중 캐릭터에 완벽 몰입, 깊어진 표정 연기와 휘몰아치는 고음으로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고 있다. 이러한 김희재의 활약에 “강렬한 몰입을 불러일으키는 배우”라는 평 또한 잇따르고 있다.


진심 어린 스토리텔링에 걸맞은 김희재의 절절한 연기는 오는 8월 25일까지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