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23 12:59
0
0
그룹 빌리(Billlie)가 국내 유력 시상식에서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했다.
빌리는 지난 22일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2024 K WORLD DREAM AWARDS)'에서 K 월드 드림 베스트 퍼포먼스상(K WORLD DREAM BEST PERFORMANCE)을 받았다.
앞서 빌리는 '제33회 서울가요대상'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시작으로,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 한터 초이스 K-POP 피메일 아티스트상, '제1회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HOT ICON을 수상한 데 이어 이번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K 월드 드림 베스트 퍼포먼스상까지 올해만 4개 트로피를 손에 쥐며 '글로벌 대세' 이름값을 톡톡히 했다.
이날 빌리는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받게 돼 영광이다. 이렇게 좋은 날 항상 생각나는 건 역시 빌리브(공식 팬덤명)다. 항상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고, 빌리만의 멋있는 퍼포먼스로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빌리는 힙한 매력의 무대 의상을 입고 등장해 싱글 1집 'side-B : memoirs of echo unseen(사이드-비 : 메모얼스 오브 에코 언씬)'의 타이틀곡 'DANG! (hocus pocus)(댕! (호커스 포커스))' 무대를 선사했다. 빌리는 다이내믹한 비트가 중독적인 'DANG! (hocus pocus)'에 맞춰 역동적이면서도 파워풀한 칼군무를 펼쳤다. 멤버들간 완벽한 합을 자랑하며 K 월드 드림 베스트 퍼포먼스 수상자다운 저력을 입증했다.
최근 빌리는 유럽 9개 도시에서 데뷔 첫 월드투어 'Billlie World Tour 'Our FLOWERLD (Belllie've You)' EUROPE'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유럽을 사로잡았다. 이어 이들은 오는 11월 15일부터 미국 저지시티를 시작으로 시카고, 애틀랜타, 콜롬비아 보고타, 브라질 상파울루, 미국 댈러스, 로스앤젤레스 등 14개 도시에서 미주 투어 'Billlie World Tour 'Our FLOWERLD (Belllie've You)' GRAND AMERICA'를 개최하며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에 특유의 스토리텔링을 녹인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수많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빌리가 미주 투어를 통해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빌리는 지난 22일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에서 K 월드 드림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