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컴백' 오마이걸, '킬링 보이스'에 떴다...신곡 'Classified' 라이브 공개

2024.08.28 10:40

0

0

20240828_오마이걸 (2).jpg
[ 사진 출처 = 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처]

 

데뷔 10년차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킬링 보이스'에 떴다.

 

딩고 뮤직은 지난 27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저희가 드디어 '킬링 보이스'에 나오게 됐다. 너무너무 설렌다"라고 반가운 인사를 전한 오마이걸은 지난 2020년 발매한 미니 7집 앨범 '논스톱(NONSTOP)'의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 (Nonstop)'로 '킬링 보이스'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이어 '던 던 댄스(Dun Dun Dance)', '돌핀(Dolphin)', '번지(BUNGEE) (Fall in Love)',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 '윈디 데이(WINDY DAY)', '불꽃놀이 (Remember Me)', '비밀정원', '한 발짝 두 발짝', '다섯 번째 계절 (SSFWL)', '소나기', '클로저(CLOSER)', '드립(Drip)', '트와일라잇(Twilight)'까지, 그간 음원 차트를 휩쓸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명곡들을 연달아 선보이며 맑고 청아한 음색과 가창력을 뽐냈다.

 

특히 오마이걸은 "어릴 적 나를 위로해 주던 작은 인형처럼 언제나 여러분 곁에 머물면서 위로해 드리고 싶다는 마음을 담은 곡"이라는 코멘트와 더불어 지난 26일 발매한 미니 10집 앨범 '드리미 레조넌스(Dreamy Resonance)' 타이틀곡 '클래시파이드(Classified)'와 수록곡 '스타트 업(Start Up)'까지 선보여 글로벌 팬들을 더욱 열광하게 만들었다.

 

오마이걸의 신곡 '클래시파이드'는 클래식 음악에 기반을 둔 팝 댄스 곡으로, 피아노와 오케스트라, 신스의 신선한 조합으로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담고 있다. 나쁜 꿈을 꾸지 않게 밤새 소중한 사람을 지키는 인형이 된 이야기를 담아 팬들을 향한 소중한 마음을 전한다.

 

오마이걸은 오직 '킬링 보이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주옥같은 히트곡 메들리를 통해 '믿고 듣는 그룹' 수식어를 재차 입증했다. "함께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신곡 '클래시파이드'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고 밝은 웃음과 함께 끝인사를 전하며 '킬링 보이스'를 마무리했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카라, 세븐틴, 비투비, 엑소, 악뮤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특히 아이유는 딩고 콘텐츠 사상 첫 6400만 뷰를 달성했고, 태연은 조회수 4400만 뷰를 돌파하며 '2022년 유튜브 국내 최고 인기 동영상' 2위에 등극했다. 악뮤 역시 2100만 뷰를 돌파하며 '2023년 유튜브 국내 최고 인기 동영상' 2위를 기록하는 등 막강한 콘텐츠 파워를 지속적으로 입증하고 있다.

 

딩고 뮤직은 오는 9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킬링 보이스' 라이브 콘서트도 개최한다. 권진아, 규현, 김윤아, 김준수, 김필, 빅마마, 이하이, 정준일까지 그간 '킬링 보이스'에 출연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뮤지션 8팀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으며, 온라인에서 느꼈던 진한 감동이 오프라인으로 이어져 온몸 가득 뜨겁고 짜릿한 전율을 느낄 수 있는 환상적인 공연이 펼쳐질 전망이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