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나우어데이즈, 윤 생일에 컴백 팬쇼케이스까지 '겹경사'…"멤버들 덕분에 성장"

2024.08.28 10:48

0

0


나우어데이즈 쇼케이스 단체 (3).jpg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큐브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가 첫 컴백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싱글 앨범 'NOWHERE'(노웨어)의 팬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데뷔 앨범 'NOWADAYS'에 수록된 곡 'NOW'로 포문을 연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데뷔를 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이렇게 컴백 쇼케이스를 한다는 게 실감이 나지 않는다. 그동안 열심히 연습해서 발전한 모습으로 돌아왔으니 오늘 무대를 재밌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새 싱글 앨범 'NOWHERE'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시윤은 "이번 앨범은 '어디에도 없는, 지금 여기 기억에 남을 순간을 선사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3곡이 담겼다"고 소개했고, 멤버들이 후렴구에 포인트 안무를 직접 보여주며 챌린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청량한 감성의 소년미를 아낌없이 담아낸 '걔 말고 너'로 팬들의 눈을 사로잡은 데 이어 타이틀곡 'Why Not?'의 무대를 팬들 앞에서 최초 공개했다. 절도 있는 칼군무와 열정 가득한 래핑, 멤버들의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는 팬들을 열광케 했다.


특히 컴백 당일 생일이었던 윤을 비롯해 최근 생일을 보낸 시윤, 생일을 앞둔 현빈까지 세 멤버를 위한 깜짝 생일파티를 진행해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윤은 "동갑인 연우는 제 옆에서 고생을 많이 해준 친구고, 시윤이 연습생 때 따뜻한 말을 해줘서 성장할 수 있었다. 진혁은 제 얘기를 가장 잘 들어주는 대나무숲 같은 존재고, 현빈 형은 힘들어도 내색하지 않는 강철멘탈 리더다"며 눈시울을 붉히며 멤버들 품에 안겼다.


이후 연우는 "항상 함께해주는 DAY_AND(데이앤, 팬클럽명)과 가족들에게 감사하다"며 감격스러워했다. 시윤은 "컴백을 앞두고 열심히 준비한 만큼 꼭 1위를 하고 싶다"고 각오를 다졌다. 또한 진혁은 "DAY_AND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잘 활동하고 싶다"고 말했고, 현빈은 "멤버들에게 고생했다고 말해주고 싶다. 팬들이 저희를 좋아해 주시는 걸 후회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오는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첫 음악방송 무대에 오른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