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컴백’ 휘브(WHIB), [Rush of Joy] 첫 번째 버전 ‘ONE BY WHIB’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

2024.09.20 11:53

0

0

휘브_3rd_싱글 앨범_첫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 [순서 재하_유건_진범_제이더_하승_인홍_이정_원준] (1).jpg
[사진 제공 = 씨제스 스튜디오]

 

그룹 휘브(WHIB)가 세 번째 싱글 앨범 [Rush of Joy](러시 오브 조이)의 첫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휘브(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는 오늘(20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0일 발매 예정인 새 앨범 [Rush of Joy]의 첫 번째 버전 ‘ONE BY WHIB'(원 바이 휘브)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앞서 지난 12일 공개된 스케줄러를 통해 휘브는 ‘ONE BY WHIB'와 ’TEAM BY WHIB'(팀 바이 휘브)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바. 그중 첫 콘셉트인 ‘ONE BY WHIB'가 베일을 벗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휘브는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독보적인 시크한 분위기를 형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각자의 개성을 살린 펑키한 스타일링으로 8인 8색 다채로운 매력과 비주얼을 뽐내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또한, 첫 번째 콘셉트 ‘ONE BY WHIB' 단체 포토에서는 8명의 멤버들이 함께 있지만 거리감을 유지하고 있는 듯한 모습으로 하나의 크루가 되기 전 휘브를 표현하며 추후 공개될 두 번째 콘셉트 ‘TEAM BY WHIB‘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휘브의 세 번째 싱글 앨범 [Rush of Joy]의 타이틀곡 ‘배로(Rush of Joy)’는 펑키하고 리드미컬한 멜로디의 팝 댄스곡으로 각기 다른 8명의 멤버가 하나의 ‘휘브’가 되어 즐거움이 배가 된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K-POP 히트곡 메이커 라이언 전이 참여했다는 소식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한편, 휘브는 9월 30일(월)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21일(토) 개최되는 ‘미유페(Me+ Youth Festival)에 출연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