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피원하모니, '더쇼' 컴백 동시에 1위 "항상 빛나게 해주는 팬들 감사"

오늘 09:51

0

0


FNC_피원하모니_더쇼.jpg
[사진=방송 화면 캡처]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더쇼'에서 1위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SBS M, SBS FIL '더쇼'에서 미니 7집의 타이틀곡 'SAD SONG'으로 1위를 차지했다. 


컴백 후 첫 1위를 달성한 피원하모니는 "소속사 식구 및 스태프분들께 감사드린다. 그리고 피스(팬덤명) 여러분 항상 우리를 빛나게 해줘서 감사하다. 꼭 보답해 드리겠다"라며 "정규 1집에 이어 이번 활동을 준비하며 부담감도 있고 걱정도 많았는데, 좋고 의미 있는 상 주셔서 감사하다. 이 기세를 이어서 계속해서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리고, 피스 여러분께 행복과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피원하모니는 수록곡 'All You'와 타이틀곡 'SAD SONG' 무대를 꾸몄다. 피원하모니는 'All You' 무대에서 감미로운 보이스와 촉촉한 감성을 선사했고, 'SAD SONG' 무대에서는 파워풀하면서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무대를 꽉 채우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20일 미니 7집 'SAD SONG'을 발매하고 정규 1집 '때깔(Killin't It)' 이후 약 7개월 만에 컴백했다. 앨범 기획부터 작사, 작곡 등 신보의 전반적인 작업 과정에 참여하며 더욱 확장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준 피원하모니는 'SAD SONG' 발매 첫날 30만 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를 기록, 전작의 첫날 판매량인 16만 장을 단번에 뛰어넘으며 커리어 하이를 써 내려가고 있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오늘(25일) 방송되는 MBC M '쇼! 챔피언'을 비롯해 다양한 음악방송 및 콘텐츠에 출연하며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