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6 13:33
0
0
그룹 위클리(Weeekly)가 '클래식' 안무 영상을 공개해 팬들을 홀렸다.
위클리는 지난 25일 오후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미니 6집 '블리스(Bliss)'의 수록곡 '클래식(Classic)' 안무 연습 영상을 깜짝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클래식' 퍼포먼스는 앞서 위클리의 데뷔 첫 미주투어 '위클리 그랜드 아메리카 투어 위클리 유니버시티(Weeekly Grand America Tour <WU(Weeekly University)>)'에서 최초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뜨거운 호응에 힘 입어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위클리는 세련된 올블랙 트레이닝복 착장으로 에너지 가득한 칼군무를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브레이크 구간 긴 다리를 시원하게 뻗는 동작부터 다채로운 대형 변화를 완벽 소화하는 흐트러짐 없는 팀워크는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했다.
지난 7월 발표한 미니 6집 '블리스'의 수록곡 '클래식'은 'K팝 히트곡 제조기' 라이언 전이 곡 작업에 참여한 곡으로, 리드미컬하게 변해가는 비트와 어우러진 위클리의 다양한 보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통통 튀는 스트링과 드럼 비트, 반전 있는 구성이 매력적인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 에너제틱하면서도 매혹적인 퍼포먼스는 저스트 절크 소속 댄서이자 Mnet '스트릿 걸스 파이터' 우승팀 턴즈의 리더 조나인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최근 미주 9개 도시 '위클리 그랜드 아메리카 투어'를 성료하고 전 세계 팬들을 만난 위클리는 오는 10월 일본에서 팬 콘서트 '위클리 유니버시티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또 한 번 글로벌 상승세를 이어간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