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30 11:37
0
0
신곡 ‘SAD SONG’으로 컴백한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국내외 팝업스토어 개최로 기세를 확장한다.
피원하모니는 컴백일인 지난 20일부터 미니 7집 ‘SAD SONG’ 발매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서울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U-PLEX)에서 지난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앨범과 다양한 MD 상품을 함께 준비한 팝업스토어로 눈길을 끌었다. 또 더현대 서울의 에버라인과 사운드웨이브, 후즈팬카페 등 여러 구매처에서 방문객들이 미니 7집의 히어로 콘셉트를 즐길 수 있도록 단장된 공간과 함께, 럭키드로우를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진행 중이다.
또한 피원하모니는 국외로도 팝업스토어 범위를 확장해 미니 7집 ‘SAD SONG’ 컴백을 더 널리 알린다. 로스앤젤레스, 애틀랜타, 댈러스 등 미주 5개 지역과 베를린에서 성공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성료한 것에 이어 일본, 대만, 칠레에서도 30일부터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수많은 글로벌 팬이 현지에서 앨범 콘셉트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지난 20일 발매된 피원하모니의 미니 7집 ‘SAD SONG’은 개성과 실력으로 견고히 짜인 든든한 버팀목 같은 음악으로 리스너들에게 어떠한 역경도 이겨 낼 긍정 에너지를 전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SAD SONG’은 지웅, 인탁, 종섭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독특하게 흘러가는 라틴 리듬이 특징인 힙합 장르의 곡이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미니 7집 ‘SAD SONG’ 발매 첫날부터 30만 장 이상의 판매량으로 커리어 하이를 기록해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이어 ‘더쇼’와 ‘쇼! 챔피언’,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3관왕 타이틀을 거머쥐었고, 빌보드와 더 할리우드 리포터, 그래미닷컴 등 각종 해외 주요 매체의 주목과 함께 미국 최대 연말 페스티벌인 ‘2024 아이하트라디오 징글볼 투어’(iHeartRadio Jingle Ball Tour) 합류 소식을 전하며 남다른 컴백 기세를 떨치고 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